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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크 초콜릿의 대중화인문학 탐구: 삶의 지혜 모으기 2024. 3. 12. 00:36
밀크초콜릿의 대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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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쉬 초콜릿 스토리
밀크초콜릿의 대중화
허쉬의 달콤한 혁신허쉬 초콜릿은 미국의 대표적인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로, 그 역사는 꽤나 흥미로운데요.
19세기 후반, 달콤한 초콜렛을 대중화시키는 데 일조한 사업가인 밀턴 S. 허쉬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허쉬의 이야기는 산업 혁명의 한 축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허쉬 초콜릿 스토리
그는 1857년에 펜실베이니아 주 랭커스터에서 초콜릿 제작 업체를 창업했습니다.
이때 사용한 기술은 당시 유럽에서 가져왔지만 그의 기업은 초반에는 여러 어려움에 직면하여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실패의 이유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초기 기술 및 생산 과정에서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허쉬 초콜릿은 창업 당시 유럽에서 가져온 기술을 사용했지만, 초콜릿 제조 과정에서 생산성과 품질 면에서 문제가 있어서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시장 이해 부족이 있었습니다. 초기에는 허쉬가 타겟팅 한 시장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소비자들의 선호도나 요구사항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하여 제품이 시장에서 충분한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또한, 경영 전략의 부재도 실패의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초기에는 허쉬가 적절한 경영 전략을 수립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대한 충분한 조사와 계획 없이 사업을 시작했거나, 경영진의 능력이나 전문성 부족 등이 문제가 되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쟁사와의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초기에는 이미 시장에 다른 초콜릿 브랜드들이 존재하며, 이들과의 경쟁에서 밀려나거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밀턴 S. 허쉬는 이러한 도전에 직면하면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초기의 실패를 극복하기 위해 지혜롭게 조치를 취했습니다.
먼저, 허쉬는 기술과 생산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며, 제품의 품질을 향상했습니다.
또한, 시장 조사를 심도 있게 수행하고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시장 동향을 파악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재정립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제품을 마케팅하고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켰습니다.
그리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확장과 브랜드 강화를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허쉬는 품질, 가격,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경쟁사들을 능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전략의 결합으로 허쉬 초콜릿은 실패에서 성공으로 돌아섰습니다.
¶ 밀크초콜릿의 대중화
그 당시에는 밀크 초콜릿이 일반 대중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는 주로 초콜렛 제조 과정에서 사용되는 우유의 가격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우유는 고가의 상품이었고, 그로 인해 밀크 초콜릿의 생산 비용이 높아져 제품 자체의 가격이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밀크 초콜릿은 부유한 계층을 위한 고가의 럭셔리 제품으로 여겨졌어서 대중들이 쉽게 접하기 어렸습니다.
그렇지만 허쉬가 비싼 밀크 초콜릿을 저렴하고 대중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시도했습니다.
첫 번째, 1893년 시카고에서 개최된 콜럼비아 엑스포(Columbian Exposition)에서 우유 증발 레시피를 발표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우유 초콜릿을 만들 때 우유의 수분 함량을 줄이는 혁신적인 방법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우유의 수분 함량을 줄이는 것이 혁신적인 방법인 이유는
우유가 제품 안에 남아 있는 수분의 양을 줄여 초콜릿의 질감을 개선하고, 초콜릿이 더 진하고 부드럽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 수 있고 오랜 시간 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분이 적은 초콜릿은 녹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더 오랜 기간 동안 저장되거나 운송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료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비싼 우유와 같은 주요 원료를 대량으로 구매하여 원가를 낮추었습니다.
또한, 우유를 직접 생산하는 등의 수직 통합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여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또한 생산 공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물류 및 유통 체계를 최적화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을 대중 시장에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량 생산과 노동력 비용을 절감하여 허쉬는 생산량을 늘리고 생산설비를 최적화함으로써 생산 비용을 낮추어 제품 가격을 낮추었습니다.
이러한 전략들의 결합으로 허쉬는 비싼 밀크 초콜릿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생산하고 대중 시장에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허쉬 초콜렛의 대중화와 성공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그는 회사를 확장하여 랭커스터 시에 초콜렛 제조시설을 건설하고, 회사명을 허쉬 초콜렛 컴퍼니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허쉬 초콜릿은 미국 내외에서 사랑받게 되었으며, 그의 초콜렛 제조 공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렛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허쉬의 달콤한 혁신
오늘날에도 허쉬 초콜렛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허쉬 초콜릿의 탄생은 밀턴 S. 허쉬의 창의적인 비전과 열정, 그리고 초콜렛 산업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때문입니다.
허쉬는 초콜릿을 대중화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의 열정과 창의성이 허쉬 초콜릿의 탄생을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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